본문 바로가기

1_Trekking & Trip/_1.2_Trip

첫 오지캠핑(태기산)을 경험하다.

반응형

본 게시물에 올려진 사진들은 DSLR이 아닌 아이폰5S로 촬영된 것임을 미리 말씀 드립니다. 

(아이폰 카메라에 문제가 있는 상태로 사진상에 다수의 검은 점들이 보일 수 있습니다.)


첫 오지캠핑(태기산)을 경험하다.


작년까지 가지고 놀던  BMW F800R  바이크를 다른분에게 넘기고 바이크라는 취미를 접게 되면서 다신 올 기회가 없을꺼라 생각했던 태기산이였습니다.

바이크를 타고 왔을때도 태기산에 오면 아스팔트로 잘 닦여진 도로에서만   아슬 아슬하게 와인딩을 즐기며 놀았을 뿐이였고, 풍력 발전기가 있는 비포장 도로 입구를 올때마다 봤었지만, 바이크로 주행할 수 없었던 곳이였기에 결코 올라가 볼 기회는 없을꺼라고 생각 했었습니다.

그런데, 항상 기회란 우연찮게 찾아오는 법입니다.

몇년 전 알게 된 오지 캠핑을 즐겨하는 광주에 살고 있는 형님에게 오지캠핑을 함께 가자는 연락이 왔습니다. 와이프에게 허락을 받고서 어렵지 않게 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지요.

어쨌든 예전에 사뒀던 간이 캠핑 장비(?)들을 챙기고 1박 2일로 태기산으로 오지 캠핑을 다녀올 수 있었습니다.


오랜만에 하늘이 뒤집히는(사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표현을 너무나 잘 알고 있을테니, 별다른 부연 설명을 붙이지 않겠습니다) 이 가슴 터질듯한 장면을 4년째 사용중이고 게다가 사진에 보이는 검은 점들까지 보이는 - 카메라에 문제가 있는 스마트폰(아이폰 5S)으로밖에 찍을 수 없었던게 안타까울 따름이였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완벽한 산중 일몰이였는데 말입니다.. T_T

그래도 아쉬운대로 찍었던 사진중에 몇 장 올려 봅니다.


그리고 이 기회를 통해 일부 매니아들이 SUV 차량에 왜 굳이 추가적인 돈을 들여가며 차량 업그레이드를 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저를 태워주셨던 형님의 차량도 정확한 금액은 알 수 없지만 어느정도의 튜닝비가 들었다고 들었는데, 그 효과는 맨 아래 보이는 동영상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기산 오프로드 다운힐 동영상 #1


태기산 오프로드 다운힐 동영상 #2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