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가평 쁘띠프랑스

2017. 2. 26. 21:33

어설픈 윤군돌아 1_Trekking & Trip/_1.2_Trip

가평 쁘띠프랑스


가평에 있는 프랑스 문화를 조금이나마 들여다 볼 수 있는 "쁘띠프랑스"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이전까진 이런곳이 있다는 사실을 전혀 알지 못했는데,  우연찮은 기회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30대 후반의 제가 이런곳에서 어떤 재미를 느낄 수 있을까 의문점을 갖고 간게 사실이였지만 왠지 동화책을 들여다보며 지내던 어렸을적 기억이 되살아나는 느낌이였습니다.. 특히 "마리오네트 포퍼먼스"라는 공연은 음악과 어우려져 절로 웃음이 지어지고 박수를 치게 만들었던 공연으로 방문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그 공연을 필히 관람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여러가지 드라마나 CF를 촬영했다고 하는데, 그중에서도 최근 전지현씨와 김수현씨가 주연으로 나왔던 "별에서 온 그대"라는 드라마 영향 때문인지 중국인 관광객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부터 "마리오네트 퍼포먼스"라는 공연 사진들인데 방문하시면 꼭 관람해보세요..










마지막으로 "마이클잭슨 Billie jean" 이라는 음악을 배경으로 신나는 앵콜 무대를 보여주셨습니다.  두분이서 많은 연습을 하셨다는게 느껴지더군요..



공연을 해주신 여성 스탭분이셨는데 공연이 끝난 후 많은분들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도와주시더군요..





언제나 연인들은 셀카봉 하나에도 사랑이 가득 가득 넘처나는듯 합니다..  결혼한 부부와는 조금 분위기가 다르더군요..ㅎㅎㅎ



손녀들을 카메라에 담는 노년의 진사분도 계셨습니다.


전망대에서 사진을 담고 내려가는데 친구인지 자매인지 모르겠지만 제 나이에 맞는 순수한 모습을 한 학생들이 보여 저도 모르게 셔터를 눌렀습니다..   혹시 사진 속 학생들이 이 글을 보신다면 방명록이나 댓글로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 원본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비밀글도  작셩하셔도 되니  괜찮습니다.)



이 나이에 인형극 봤습니다..   동화책을 읽던 옛 기억이 되살아나는 순간이였습니다..  런닝 타임 15분 정도의 짧은 이야기이지만 기회되시면 관람해 보시는것도 좋을 듯 싶습니다.


가평 / 마리오네트 / 쁘띠프랑스 / 인형극 / 퍼포먼스 / 여행 / D80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