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_Trekking & Trip/_1.2_Trip

후나미자카 언덕

반응형

본 블로그는 PC 모니터 사용을 권장합니다.


후나미자카 언덕


1999년 대한민국을 시끄럽게 했던 이슈 중에는 일본 "러브레터"라는 영화가 있었습니다.  저의 1999년도는 대학 2학년 휴학중이였고 집안에 큰 일 역시 그해에 있었죠..  그런 상황에서는 한가롭게 영화를 볼 여유는 없었습니다.  그러다 얼마 전 이 영화를 보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재패니메이션"이라고들 하죠)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유는 일본 애니메이션에서 느껴지는 특색있는 그림 색상과 무엇보다 탄탄한 스토리 때문입니다.   러브레터 영화 역시나  스토리가 탄탄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러브레터 영화 첫 장면을 기억 하시나요?
모든 스토리가 아래 캡쳐한 사진 속의 오타루 항이 보이는 후나미자카 언덕을 오르고 있는  우편 배달부가 전해주는 편지 한통으로부터 시작됩니다.   후나미자카 언덕은 러브레터 영화 때문에 유명해졌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사실 영화에서 이 언덕이 나오는 장면은 캡쳐한 사진 장면뿐이였지만 이 짧은 장면으로 이렇게까지 유명해졌다는건 러브레터 영화의 인기가 어느정도였는지를 대략 가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진속 장면은 눈 내린 겨울 속 오타루였지만 저는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었던 초가을(?.. 9월 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영화 속 눈 쌓인 장면을 볼 순 없었지만 이런날의 이런 장면도 이곳을 기억하기엔 충분합니다.




If you think it's a good posting, please press the heart icon..




반응형